본문 바로가기
집사의 공부

반려동물 천연 소독 스프레이 드디어 완전체로!

by 량집사 2020. 3. 5.

며칠 전 만들어놨던 소독 스프레이가 민둥민둥한 모습으로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는데 어제 드디어!!
라벨 스티커까지 다 도착해 완벽한 소독 스프레이가 되었어요!

깔끔한 라벨:)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정말 딱 깔끔하고 간결한 디자인이에요.

앞으로 제가 만들 제품의 모토는 Be-safe 입니다.
안전, 또 안전한 제품을 만들고 싶어요. 제가 배운 아로마 수업 내용과 전수받은 레시피는 모두 고양이를 기준으로 맞춰진, 아주 안전한 아로마 레시피인데요.

여기서 더 욕심내지 말고 딱 배운 만큼만 만들어보자! 하는게 올해 제 목표입니다:)
이번 겨울에 1급 자격증 수업을 들을 예정이기 때문에 그전까지 많은 실전 경험을 쌓아보려고 해요.

제가 이번에 만든 소독 스프레이는

🔸식물성 무수 에탄올과 정제수의 황금 비율
🔸5가지 이상의 에센셜 오일 블렌딩

이 세가지 제료 이외에 아무것도 들어가 있지 않은 천연 소독 스프레이에요.

물론 소독 효과는 최고치로 끌어올리고 에센셜 오일등의 향기과 효능으로 1타 3피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저는 고영이들 식기 소독, 스크래쳐 소독(먼지다듬이, 좀 벌레 등 예방), 쿠션 및 패브릭 제품, 장난감 소독, 보호자 손 소독, 현관 소독 등등 정말 믾은 곳에 쓰고 있어서 200ml짜리 두 개를 만들어놓고 쓰고 있어요...ㅎㅎㅎㅎ

기존에 나와있는 많은 소독제들의 성분이 대부분 치아염소산 나트륨 혹은 치아염소산 기반인데요. 저는 잘 몰랐는데 발암 물질로 구분되어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치아염소산이 안 들어있는 소독제를 찾는 분들도 많이 계시고요:)

그냥 막 판매하진 않고 문의를 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린 후에 판매하고 있어요.

반려동물에게 안전한 소독 스프레이를 찾으셨던 보호자님 혹은 피부병 환묘, 환견이 있는 가정, 허피스를 자주 앓는 고양이 등 호흡기가 약한 반려 동물이 있는 가정이라면 구비해 놓고 쓰시기에 좋을거에요:)

블로그에 바로 문의주시거나 카카오톡 아이디 wndnskdk로 문의 주시면 안내 해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