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사의 공부

안전한 천연 소독 스프레이

by 량집사 2020. 2. 28.

오늘은 소독 스프레이를 만들었어요. 반려동물 아로마 상담 자격증 과정 다 수료하고 나서 가장 많이 만든 제품이에요. 제가 엄청 쓰거든요😆

우리 고영이들 셋 밥그릇 물그릇 다 이거로 소독하고 화장실 청소 후에 소독할 때, 리양이가 맨날 배깔고 앉아있는 현관 소독할 때도 이거로 해요.

원래 판매는 안 하고 제가 쓸 것만 딱 만들어서 쓰는데 정제수를 한 번 따면 한 달 안에 소비를 해야 하거든요. 제가 소독 스프레이를 많이 쓰긴 하지만 정제수는 줄어들 기미가 안 보이고, 이대로 가다간 다 버리게 생겨서 '그냥 많이 만들어두자!' 싶어 오늘 하루종일 만들었어요:)

호흡기에 좋은 소독 스프레이 200ml 3통과 휴대용 50ml 2개.


피부에 좋은 소독 스프레이 200ml 4통과 휴대용 50ml 2개. 혼자 통이 다른 하나는 미리 만들어놨던건데 제가 쓸까 고민 중이에요. 혼자만 통이 달라서...

소독 스프레이 얘기를 하면 판매는 안 하시냐 물어보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이번에 소량을 필요하신 분들께 판매할까 싶어요.

제가 아로마 제품을 만들 때 해독 능력이 약한 고양이 기준에 맞춰서 만들긴 하는데 그래도 주의를 해야 하기 때문에 상담을 거쳐서 판매할거에요. 안전이 최고니까요!

이왕 판매를 하려면 제대로 준비해야죠:) 그래서 라벨 스티커 주문하고 택배 상자도 주문 해 놨어요

그나저나 저 휴대용은 갯수도 애매해서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네요...내가 가지고 다니면서 쓸까...서비스로 드릴까...고민이 많은 금요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