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덩이 돼지와 막내/관리법

구내염 약 복용 1일차

by 량집사 2019. 12. 23.

다시 구내염 약을 먹기 시작했습니다.
오늘은 비가 와서 그런지
구내염 증상이 더 심해져가지고 왔어요ㅠㅠ

어제 밤늦게 왔는지 아님 아예 안 왔는지
제가 저녁을 못 챙겨줘서
제가 그릇 들고 나오자마자 엄청 울더라구요.

약+락토페린+타우린을 섞은
생식을 줬습니다.

요며칠 캣츠파인푸드 캔만 먹어서
오랜만에 생식으로 줬어요.
기호성 좋고 몸에도 좋은
다른 집사님표 생식:)
가격도 저렴하게 받으셔서
돼지한테 줄 생식은 계속 이분께 살 예정이에요!
빛과 같은 집사님ㅠㅠ

 

더 애태우지 않고 바로 줬어요.
돼지가 많이 아파해서 먹는 속도가 느린데
날은 추워서 애써 뎁힌 거 식을까봐 걱정되더라구요.

돼지가 먹고있는 도중에 찍어서 지저분하지만ㅠㅠ
저렇게 큰 그릇 안에 뜨거운 물을 넘치지 않게 넣고
위에 생식 그릇을 겹쳐줬어요.

또 두 그릇 다 도자기라서
데우는건 힘든데 한 번 데우면
온기가 오래가서 좋습니다:)
지금까지도 온기가 남아있었어요.

 

오늘도 창문으로 돼지 훔쳐보기.
마지막까지 싹 비우고 갈 기세ㅋㅋㅋㅋㅋ
그래도 구내염이 심한 것 치곤 돼지 풍체가 나쁘지 않아서
이대로만 잘 케어 해 준다면
이번 겨울은 잘 보낼 것 같아요.
언니랑 같이 봄꽃 구경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