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사의 공부

반려동물 아로마테라피스트Lv.1

by 량집사 2019. 12. 27.

집사는 지금 반려동물 아로마테라피스트 2급 과정을
이수하고 있습니다.
사실 2주차까지 진도가 나가서 더 늦기전에 부랴부랴
포트스 쓰기ㅋㅋㅋㅋㅋㅋ

레벨 원 교재.
진짜 상상이상으로 복잡하고 어려워요...
저는 특히 고양이 전문 선생님께 수업을 들어서
고양이 중심으로 안전한 아로마를 배우고 있어요:)

여기까지가 1주차 수업.
수업 내용은 당연히 올릴 수 없고
가장 알려져도 상관없는 화면만 가지고 왔어요.
이 날은 아로마의 기초와 필요성 등등에 대해 배우고
룸 스프레이, 안티셉틱 살균소독제, 화장실 모래 파우더
이렇게 3가지 제품을 실습했습니다:)
직접 만든 제품을 적용해보는 것도 아주 중요한 수업 과정 중 하나에요. 저는 아주 잘 쓰고 있죠ㅎㅎㅎㅎ

2주차는 비가 와서 그런지 사진이 어둡네요..
2주차에는 저 내용들에 대해 공부했고요.

이렇게 제품들을 만들었습니다:)

브러싱 스프레이는 제가 쓰고 있어요ㅎㅎㅎㅎ
너므 좋음

매주 수업 후에는 과제가 주어져요.
사진을 찍어가서 다음 수업 전까지 공부하고
와서 시험을 봅니다!
제 목표는 선생님처럼 마스터까지 하는건데
가능할지...?ㅠㅠ

내일이면 벌써 3주차에요.
내일은 조금 더 자세한 후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