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만 고양이 리양/지갑으로 모신 후기

건강한펫 트릿 도착

by 량집사 2020. 1. 29.

 

아이들 간식으로 줄 트릿을 주문했어요. 명절 전 날 주문해서 오늘 도착함. 진짜 오래 걸렸네요.
제 블로그에도 나와 있지만 저는 간식을 잘 주는편이 아니고 그마저도 거의 수비드로 집에서 만들어줘요.
그 외에 사서 주는 간식이 있다면 건강한 펫 트릿 뿐인 것 같네요:)

인기 트릿 3종 세트.
저희 집엔 세마리가 있지만 돼지는 트릿을 거의 안 먹고 막내랑 리양이를 주더라도 아주 가끔 주기 때문에 대용량은 사지 않습니다. 최대한 적고 다양한 걸 사다보니 3종 세트를 자주 사요.

근데 또 모르겠네요. 이번에 트릿을 산 이유가 막내 밥투정때문이라서요ㅠㅠ
사료를 잘 안 먹으려고 해서 토핑 용으로 부셔서 조금씩 주고 있어요. 거의 끼니때마다 이러니...앞으로는 자주 주게 될 듯 해요.

서비스는 랜덤인 듯 한데 치킨 트릿이 왔어요. 가장 무난한 맛이라 괜찮아요:)

오자마자 관심 보이는 리양이한테 오랜만에 한 조각 주기.
저번에 생식 세미나 갔을 때도 트릿을 받아서 그때 먹고 처음이네요.

저녁 시간이 돼서 막내가 와 있길래 트릿 두 조각을 사료에 뿌려줬어요.
이래도 사료를 막 잘 먹진 않아요. 먹을 때만 좀 먹고 트릿 많은 부분만 좀 먹고...

그래도 아예 안 줄 때보다 잘 먹고 살도 좀 쪘어요. 잘 먹으면 좋은 거죠:D
다른 트릿들도 몇 번 사 봤지만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건강한 펫이 더 깔끔하더라고요. 기름기가 묻어 나오지 않고 포슬포슬 쪼개기도 쉽구요. 대신 가루가 엄청 떨어집니다ㅎㅎㅎㅎㅎㅎ
종류도 다양하고 식감도 신경써서 같은 닭가슴살도 스틱, 큐브, 통으로 나누어 판매해서 좋아요. 샘플 구하기도 쉽구요.
동결건조 간식은 많이 주면 몸 속 수분을 빼앗기기도 한다니까 많이 주시진 마시구요. 가끔 주실 간식을 찾고 계신다면 건강한 펫 샘플을 구매해서 급여해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참고로 저는 순수하게 제 돈으로 구매했으며 건강한 펫과 아무 상관 없는 평범한 집사입니다.

막내 요 놈 때문에 구매한 김에 추천하는 것 뿐...
밥 좀 팍팍 먹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