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만 고양이 리양/지갑으로 모신 후기

고양이만을 위한 쇼핑(저울)

by 량집사 2020. 1. 21.

오로지 고양이에게 쓰기 위해 저울을 구매했습니다.

노믹스 전자저울이에요. 이제 아로마 제품도 만들어야 하고 리양이 생식 줄 때마다 눈대중으로 주니 하루에 얼마 섭취하는지도 헷갈리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노믹스를 산 이유는 딴 건 없고 아로마 테라피 수업 때 사용해 봤던 제품이었거든요. 소수점 단위까지 잴 수 있고 사용하게 편하길래 이걸 사야겠다 싶었어요.


상자에서 꺼내 드니까 저 위에 판이 훌러덩 미끄러지길래 동공지진;;;; 왜 이러지, 불량인가 오만가지 생각을 다 하고 있었는데 아래에 판이 끼워져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배송 중에 파손을 줄이기 위해 끼워져 있나봐요.

종이를 제거하고 구멍에 맞춰서 계량대 부분을 잘 끼워주고 뒤집에서 건전지까지 끼워줬어요.

작동이 잘 되는 것 까지 확인!
이제 밥 줄때마다 눈대중으로 안 줘도 되고 리양이가 얼만큼 먹었는지, 한 번에 얼만큼 먹는지 파악할 수 있어요!

물론 에센셜 오일도 사서 아로미 제품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ㅎㅎㅎㅎ뭔가 뒤바뀐 느낌ㅋㅋㅋㅋㅋㅋ

요즘 갑자기 바빠져서 포스팅을 많이 못 했어요ㅠㅠ 하고싶은 얘기는 정말 많은데.
바쁜 일이 끝나면 본격적으로 고양이에 대해 공부한 내용들을 올리겠습니다!